본문 바로가기
운동

[운동일지] Jackie의 변형, SECHSKIES(젝스키스)를 했습니다!

by 바람여울 2022. 8. 21.

안녕하세요. 바람여울입니다😊

토요일에는 젝스키스라는 와드를 진행했어요.

지존의 헤드코치님은 가끔 드립을 섞은 와드를 내는데요ㅋㅋ

이번 와드도 그의 연장선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와드 우선 보실게요!

장수원님의 레전드짤이 되어버린..

6라운드를 진행하는 '젝'스'키'스에는 Jackie의 요소가 녹아있는 와드인데요,

잭키는 로잉, 쓰러스터, 풀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리지널 잭키

젝스키스에는 잭키의 3가지 동작이 다른 방식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젝스키스는

20칼로리 로잉

15개의 쓰러스터

10개의 버피

5개의 체투바 풀업

을 6라운드 진행하는 와드입니다.

 

보기에는 할만 하다고 생각했지만...

하다 보니 전신을 굽혔다 펴는 동작(로잉, 쓰러스터, 버피)이 겹치다 보니

생각보다 호흡이 많이 털려서 꾸준히 진행하는 게 생각보다 쉽지 않았네요🥲

 

그래도 토요일 오전에 일하고 오후에 운동하고 집 와서는 학점은행제 강의까지!

나름 알차게 토요일을 보냈습니다ㅎㅎ

얼큰하게 땀 빼고 싶으신 분은 지존표 젝스키스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