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운동일지]2022.07.29 런, 크로스핏

by 바람여울 2022. 7. 31.


안녕하세요, 바람여울입니다.

매일 운동일지를 작성해보려고 노력중인데 역시 꾸준함이 가장 어려운 것이네요ㅠㅠ

 

운동은 계속 하고 있는데 일지를 작성하는 게 은근히 번거롭네요ㅎㅎ

이것저것 하고 있는게 많아서 그런지 시간적으로 한계가 있지만

틈나는대로 작성해 보겠습니다!

 

지난 주 금요일 운동 내용이에요.

 

오랜만에 아침에 런닝을 뛰려고 나왔습니다.

거리 말고 한 시간을 채워서 뛰어보자는 마음으로 나갔는데

아침부터 어마어마하게 더워서 쉽지 않더라구요.

사이토맥스 한 잔 타먹고 나왔는데도 쉽지 않았습니다.

 

쨌!든!

50분 정도 천천히 뛰니 6키로 조금 넘게 달리기를 하였네요ㅎㅎ

항상 뛰는 공원에 구청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간이풀장을 한시적으로 운영하더라구요.

보기만 해도 시원하긴 했지만...

뛰고 나서는 풀장에 들어가고 싶었네요🤿ㅋㅋㅋ


저녁에는 와드를 뛰러 박스로 총총 갔네요

사실 좀 피로해서 고민을 하다가

곧 박스 자체 대회가 있어서 팀 구성도 할 겸 해서 갔습니다.

와드는 

Run+Power Snatch+C2B+T2B 로 구성된 와드였어요.

 

우선 800m를 뛰고 옵니다.(아침에도 뛰었는데...!)

그리고 10개의 파워스내치-10개의 체스트 투 바 풀업

8개의 파워스내치-8개의 체스트 투 바 풀업

...

순으로 2-2개까지 진행합니다.

그리고 바로 역순으로 2-4-6-8-10개의

파워스내치와 토투바를 실행하면 완료되는 와드가 되겠습니다.

 

와드 후기는 사진으로 대체...

컨디션이 별로여서 75파운드로 진행을 했는데도

더운 날씨 때문인지 땀이 엄청나게 나는 하루였어요ㅎㅎ

사실 이 맛에 운동하는 것이겠지만요😊

 

7월 한 달도 건강히 보낸 것 같아 보람찬 한 달이었네요.

8월은 더 덥겠지만 영양보충 잘해서

다음달에도 꾸준히 해보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