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운동일지]2022.07.11~12 피티, 크로스핏, 가슴

by 바람여울 2022. 7. 12.

안녕하세요, 바람여울입니다

어제는 시간이 없어서 운동일지 작성을 하지 못해서 오늘 한번에 작성할까 합니다🔥

 

사실 어제 피티 내용은 그새 많이 까먹었네요...ㅠㅠ

이래서 그날그날 정리해야 하나봐요ㅎㅎ

이번주부터 아침 일찍 크로스핏을 하고

오후에 근력운동을 하는 루틴을 가져가려고 하는 중이라 아침 5시반에 일어나서 

졸린 눈으로 박스를 갔어요...🥱

그러나..아침부터 10여명의 분들이 열정적으로 나오셔서 저도 힘을 내서 와드를 진행했어요

 

어제의 와드는

Barbara Ann

크로스핏 닷컴(HQ)에서 올라온 와드인데

저희 박스에서는 2,3인 릴레이방식으로 와드를 진행했어요.

저도 다른 회원분과 둘이서 할 수 있는 만큼 끊어서 와드를 진행했습니다.

박스에서 찍어주는 스냅샷이 있어서 영상을 매번 찍지 않아도 되니 좋긴 합니다ㅎㅎ

 

그렇게 아침와드를 뛰고 비몽사몽한 하루를 보내고

오후에는 피티!

 

행잉 니레이즈+메디신볼(3kg)으로 코어웜업을 하고

언더그립 바벨로우(등)

케이블 스트레이트 암 풀 다운(등)

케이블 암 푸쉬다운(삼두)

해머 컬(이두)

이렇게 진행하였습니다.

 

피티 시간이 끝난 후에는 추가로

이지바 컬

시티드 케이블 로우

 

진행하였어요.

 

코어는 홍범석님의 11분짜리를 제대로 다 하진 못하고 1/3정도만 했네요ㅠㅠ

 


그리고 오늘!

오늘도 역시 새벽에 일어나서 박스로 향했습니다

 

오늘의 와드는 오픈 17.3

 

아직 새벽운동에 적응이 좀 더 필요한 것 같아서

평소라면 rxd 무게를 덤볐을텐데

오늘은 A스케일로 진행하였어요ㅎㅎ

 

하다보니 과거에 힘들었던 기억이 떠오르더라구요..

무게가 만만해 보여서 덤비게 되지만

하다보면 스쾃 스내치에 하체가 털려서 풀업이 안되고

풀업으로 심폐랑 등에 힘이 빠지니 스내치가 잘 안 박히고🤣

결국 스내치 한 번이 모자라서 세번째 무게까진 못 가고

마무리 했네요. 그래도 재밌는 와드인 것 같습니다.

하고 나서 어깨 상태가 안 좋아진 것 같아서 그게 좀 마음상하네요ㅠㅠ

 

어제와 마찬가지로 업무시간에 비몽사몽으로 있다가

퇴근 후에 추가로 가슴운동을 하려고 다시 박스로 갔습니다.

벤치프레스

덤벨벤치프레스

인클라인덤벨프레스

이렇게 세 가지 동작을 수행했는데

왼쪽 어깨에 통증이 좀 느껴져서 세트 진행하다가 그만두고 정리하였네요.

 

그리고 집에 와서는 홍범석님의 11분 복근 트레이닝! 을 진행하였어요

아직은 제대로 반도 못 따라가지만 꾸준히 하다보면 점차 좋아지리라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