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운동일지]2022.08.12 크로스핏(Elizabeth)

by 바람여울 2022. 8. 15.

안녕하세요. 바람여울입니다ㅎㅎ

지난 한 주는 샐러드 정기배송 업체 휴가+잦은 출장으로 인해 관리를 제대로 못한 한 주였네요..

운동은 꾸준히 했지만 먹는걸 잘 절제해야겠다는 것을 다시금 느낀 한 주였습니다.

 

늘 유지하던 패턴을 벗어나니 일상이 뒤틀리는 느낌이라

원래 무계획적인 삶을 살던 사람인데...

새삼 계획적인 삶이 얼마나 필요한지를 깨닫게 되는 시간이었네요.

 

지난 주 운동일지는 12일에 했던 클린1rm 측정과 걸스네임 와드인 엘리자베스 입니다.

 

클린 1rm 측정 영상입니다.

본 운동(엘리자베스)을 진행하기 전에

클린 1RM(rep max)를 측정하였는데요.

저는 135-165-195-225-235(F)-235(F) 순으로 시도해봤습니다.

225파운드의 경우에는 행 클린 동작으로는 받았던 적이 있는데,

일반 클린에서는 처음 받은 것 같네요..?(사실 기억이 잘 안나네요ㅋㅋ기록의 중요성)

잘 받아놓고 일어나질 못 했네요...

그래도 받았을 때 상체가 앞으로 쏟아지는 건 많이 좋아진 듯 해서 다행이라고 생각됩니다.


다음은 본 와드인 엘리자베스(Elizabeth)입니다.

21-15-9

Cleans(135lb)

Ring Dips

로 구성된 간단한 와드입니다.

원래는 클린이 스쾃 클린인데 언젠가부터는 파워클린이나 스쾃 클린이나 상관없이 하는 것 같아서

저도 파워 클린으로 수행하였네요.

 

Elizabeth 영상

금방 끝나는 와드긴 하지만 벤치마크가 되는 와드이다보니

기록에 욕심도 났지만...

 처음에 터치앤고 2개 해보고 하나씩 해야겠다고 마음 먹었네요ㅋㅋ

 

하다가 안경이 계속 떨어져서...

라식 수술이 엄청나게 땡기는 요즘이네요ㅠㅠ

 

이곳저곳에 폭우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힘겨운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

운동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 요즘이네요.

다들 무탈하셨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