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운동일지]2022.07.13 크로스핏, 피티

by 바람여울 2022. 7. 14.

안녕하세요, 바람여울이에요ㅎㅎ

맨날 일지를 다음날 올리고 있네요ㅠㅠ

오늘도 어제 운동 내용을 우선 올려야겠어요ㅎㅎ

 

이번 와드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Young Crossfit Flow라는 대회의 이벤트 1,2를 가져오셨네요🔥

대학생에서 벗어난지 너무 오래돼다 보니....

대회를 맛 볼 수 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할 따름이네요ㅋㅋㅋ

덤벨 무게는 15kg*2개라서 생각보다 많이 무겁지는 않았어요.

오리지널 와드에선 이벤트1 후에 휴식시간이 있었지만,

저희 박스에서는 시간상 바로 진행하는 걸로 수정하였어요

 

민망하니 작게1
민망하니 작게2
민망하니 작게3
민망하니 작게4

이벤트1을 마치니 8분 6초가 소요되어서

3분간 로잉을 탈 수 있는 여유가 있었네요

로잉은 46cal를 탔네요ㅎㅎ

이렇게 새벽반 와드를 무사히 끝냈네요ㅎㅎ

나름 재밌는 와드였어요.

하다보니 17.5kg 덤벨로 할걸 그랬나 싶긴 했네요


일을 하던 중 피티 코치 쌤이

원래 8시 였던 수업을 한 시간 당겨도 괜찮냐고 해서 알겠다고 하고

퇴근을 하고 부랴부랴 피티센터로 갔네요.

운동을 빨리 하면 시간적 여유가 생겨서 좋긴 한데...

가는 길이 항상 너무 밀리네요ㅠㅠ

 

어제(13일)의 피티 내용은 하체였어요.

 

바벨 프론트스쿼트

90kg까지

바벨 백스쿼트

90~100kg까지

바벨 숄더프레스(밀리터리프레스)

40kg까지

실패횟수부터 성공횟수만큼 푸쉬프레스로 진행

피티는 여기까지

 

이후 개인운동으로

레그프레스

220kg까지

진행하였네요ㅎㅎ

마무리는 역시 홍범석님의 11분 코어 운동!

 

어제도 부지런한 하루였네요ㅎㅎ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